민 원 관 리

ㅇ 메뉴 활용
    민원업무(대 주민 서비스)는 법규관리 못지않게 관리사무소의 중요 업무입니다. 민원의 접수와 처리는 현실적으로 대부분 한 직원으로만
    해당하지 않고, 민원의 접수는 관리실에서 처리는 기전실에서 이루어지는 것이 현실입니다. 민원관리 메뉴에서는 이러한 협동업무를 원활히 할 수
    있도록 하였습니다.
    단지현황은 민원처리에 필요한 단지배치도, 세대평면도 메뉴를 두고 참고 할 수 있게 하였으며,
    민원통계는 단지의 민원 접수 및 처리 결과를 통계화하여 향후 개선방향을 제시하였습니다.
    업무지원 : 민원접수의 동별화면 / 민원환경설정 메뉴는 에이앤비솔루션(주)에서 초기 setting 해 드립니다.
ㅇ 메뉴 구성
    [ 민원관리 ] -민원접수 -민원조회 -세대민원대장 -공용민원대장 -민원일지결재 -세대정보등록 -민원환경설정
    [ 단지현황 ] -단지배치도 -세대평면도
    [ 민원통계 ] -월별통계 -처리자별통계 - 구분통계 -동별통계 -분야별통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