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 메뉴 활용
    회계관리는 전표등록 및 수납연계전표(자동 전표등록) 생성을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습니다.
    장부관리는 등록된 전표로 인한 각종 장부(합계잔액시산표, 재무상태표, 포괄손익계산서, 보조부원장 등)를 조회 출력할 수 있습니다.
    회계설정은 출력계정, 회계기간, 결제선 등 단지 실정에 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.
    업무지원 : 회계환경은 에이앤비솔루션(주)에서 초기 setting 해 드립니다.
ㅇ 메뉴 구성
    [ 회계관리 ] -전표등록/조회 -수납연계전표 -수납연계설정 -월마감 -회기결산
    [ 장부관리 ] -분개장 -일계표 -월계표 -합계잔액시산표 -재무상태표 -포괄손익계산서 -현금출납장 -관리비용면세서 -총계정원장 -보조부
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
-부속명세서
    [ 회계설정 ] -출력계정설정 - 회계기간설정 -은행계좌설정 -회계결제선설정
    [ 회계환경 ] -계정과목 외